지들도 평양 유역 낙랑군 유물이 다 고조선 계통이란 것을 잘알아요

가생이닷컴 동아시아게시판에서 퍼온글입니다.(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EastAsia&wr_id=148328)
참고로 1990년대까지 북한은 평양 일대에서 2600여 기의 무덤을 추가로 발굴하였는데, 북한 학자들은 이 무덤들을 마한의 유적으로 해석하다가 최근에는 고조선의 후국(侯國)이었던 낙랑국의 유적이라고 보고 있다고 합니다 .
아래와 같이 나오는 유물들이 고조선 계통이며 그지역 고분과 한시대 고분은 무덤의 형식 변천 뿐 아니라 무덤의 구조형식에서도 뚜렷이 차이점을 찾아볼 수 있다, 즉 한나라 무덤과는 뚜렷히 구별된다고 합니다.
낙랑군 평양설은 이렇게 고고학적으로도 근거가 없는 망설입니다.

낙랑국은 다들 잘아시겠지만 한나라가 세운 한사군의 하나인 낙랑군과는 전혀 관계가 없고 그 유명한 호동왕자와 낙랑공주의 이야기에서 나오는 최리왕이 다스리던 우리민족의 열국중의 하나로 최씨 왕이 다스린다해서 최씨 낙랑국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지금의 평양을 중심으로 한 황해도 부근의 곡창지역에 있던 나라로, 산악지역에 위치하여 항상 식량이 부족했던 초기 고구려가 호시탐탐 진출을 노렸지만 국력이 막강하여 정복이 쉽지않았으나 결국 고구려에 정복된 나라입니다.

,,,,,,,,,,,,,,,,,,,,,,,,,,,,,,,,,,,,,,,

지들도 평양 유역 낙랑군 유물이 다 고조선 계통이란 것을 잘알아요


식민빠 지들도 평양 유역 낙랑군유물이 다 고조선 계통이란 것을 잘알아요.
그러니까 낙랑군 평양설이 고고학적으로도 아무런 근거도 없는거 지들도 다아는데 그걸 무조건 우겨야 지들 밥줄과 교수직을 유지할수 있으니까 낙랑군이 한반도 평양을 400년이나 점령하긴 했는데 그주민들을 잘꼬셔서 낙랑인이라는 하나의 종족으로 융합한 것이라는 둥, 선진문화 문물수입의 일종의 무역기지로 살아남은 것이라는 둥 말도 안되는 공상 망상으로 정신승리하는 중.

이놈들은 학문을 하는 집단이 아니라 그냥 우기기, 떼쓰기, 망상으로 버티는 학문을 가장한 일종의 조폭집단입니다.

덧글

  • ㄴㅇㄹ 2017/06/22 11:53 # 삭제 답글

    그런데 그림 설명을 보니 강단식민빠들왈 유물이 다 고조선 계통이니 낙랑군이 아니라고 해야 당연한데 낙랑군이 있었긴 했는데 강압적 지배는 아니라고 본다 그러니 자기들은 일제식민사학을 극복했다 이렇게 후려치네요.
    이건 뭐 강도질은 했는데 흉기는 안쓰고 말로 협박해서 강도질했으므로 범죄는 아니다라는 소리인지 정말 궤변으로서는 당할 자가 없는 놈들입니다 ㅎ
    그리고 애당초 남의 나라를 지배하는데 강압적 지배말고 어떻게 지배를 한다는건지 카노라는 분 말씀처럼 역사를 망상으로 아는 놈들이네요
  • 도종환과 먼산족 2017/06/22 12:00 # 답글

    먼산족들이 단군조선설을 결사옹위하는 이유는 이병도가 주장했기 때문이죠. 종북세력들이 단군조선설을 결사옹위하는 이유는 김일성이 단군릉의 복원을 지시했기 때문이고요. 결과적으로 먼산족과 종북세력은 같습니다.
  • 도종환과 먼산족 2017/06/22 12:04 # 답글

    요즘 도종환이 김정은이 기뻐할 제안들을 많이 하고 있는데 먼산족들이 내색은 않고 있지만 굉장히 좋아하는 거 같군요.
  • 돈으로 핵동결을 사 2017/06/22 21:17 # 답글

    먼산족들이 모른 체 하고 있지만, 도종환은 고고학적 양상을 잘 모르고 있는 듯...
    http://kallery.net/s.php?i=615
  • 돈으로 핵동결을 사 2017/06/23 00:23 # 답글

    먼산족들의 모순은 또 있는데, 대동강 유역의 귀틀 무덤이나 벽돌 무덤은 자주 들이대면서 영산강 유역의 전방후원분이나 남해의 왜계 무덤에 대해서는 침묵한다는 것이죠.
    http://kallery.net/s.php?i=582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