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현대판 삼두고배로구나

中 "한국이 적극적이라 사드 선심"… 3不 이행도 요구(링크 클릭)

중국의 일방적이고 무책임한 사드 경제보복 횡포에 대해서는 사과받기는 커녕 일언반구도 못하고 오히려 사드 추가 배치·MD 가입·한미일 군사동맹 불가등을 내세워서 관계회복을 했다는데 이건 완전 현대판 삼두고배(황제에게 세번 절하고 아홉번 고개를 조아리는 군신의 예) 수준이네요.
이정도면 그냥 대중국 군사행동을 포기한 항복으로 보입니다.


미국한테는 한없이 닥닥 대들면서 중국한테는 굽실대는 한국 좌파의 이중성 정말 쩌네요.


덧글

  • 멘붕의정석 2017/11/02 14:33 # 답글

    저 인터넷 기사 언제 양념당하는지 정말 궁금하던데....

    예전에 양념당하는 기사보니까 처음에는 문제인 비판하는 글이 찬성수도 압도적으로 높고 한데 갑자기 양념기사단 댓글이 줄줄이 찬성수도 별로 없는데 호감순 맨 위로 막 올라옵니다. 그리고는 예전 문제인 비판하던 찬성글들을 다 지우고 그걸 맨위로 띄워 올리드라구용....
  • -_- 2017/11/02 17:40 # 삭제

    비판댓글에 '자동접힘'신청됐다는 안내문 표시되고나서 한두시간 후에 사라지는 경우를 몇번봤는데, 오늘만해도 호감/비호감 비율이 4천/1천, 2천/5백 이런식으로 차이가 큰데도 사라지는 경우를 봤지요. 헌데 웃긴건 자동접힘 카운트는 0이라는거.....1시간만에 양념들이 비호감을 몇천건을 때려서 비호감 비율이 올라가서 없어진건지......네이버가 카운트를 숨긴건지.....
  • ㄴㅇㄹ 2017/11/02 15:05 # 삭제 답글

    노짱이 모택동을 존경한댔으니 그 꼬붕 출신들이야 오죽하겠습니까?
  • 전두환회고록 온라인 2017/11/02 15:11 # 답글

    도종환과 김제동의 유사역사학에 대해 침묵하는 먼산족의 이중성을 보는 듯합니다.
  • 2017/11/02 15:47 # 삭제 답글

    정신승리도 정말 여러가지 방법이 있구나 ㅋㅋㅋㅋ

    자알 배우고 갑니다 ㅋㅋㅋ
  • 참피사냥꾼 2017/11/02 17:04 # 답글

    운요호 조약 2탄
  • 피그말리온 2017/11/02 23:28 # 답글

    임오군란 후의 제물포 조약을 보는거 같기도 하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